Inside Sales팀은 그리팅이 새로운 고객과 처음 만나는 가장 앞선 접점입니다. 단순히 영업기회(이하 “리드”)를 발굴하거나 아웃바운드 전화를 거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채용 문제를 가장 먼저 듣고, 그리팅이라는 솔루션을 연결하는 ‘가치의 전달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고객을 깊이 이해하고, 그들이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를 질문하고, 그리팅의 솔루션이 어떤 방식으로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함께 이야기합니다.
단순한 '설명'이 아닌, 공감과 설득을 통해 ‘우리의 첫 인상을 설계’합니다.
동료 한마디
GTM 전략의 이니시에이터 역할을 위해
그리팅은 기업의 다양한 문제해결의 시작이 채용이라는 것을 고객에게 제시하고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존재하는 시장에 다가서는 Go-To-Market 전략의 핵심이자 시작이 Inside Sales 팀 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가설과 검증을 통해 고객의 문제해결에 다가서는 존재로, 그리팅 팀 성장의 성공방정식을 함께 설계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Moonshot 목표 달성을 위해
Inside Sales Manager는 고객여정을 입체적으로 바라보며 높은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현재 그리팅 팀은 성장에 있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속도와 높이를 경험하고자 합니다. 이 시작점에는 본질적으로 고객과의 연결이라는 과제가 존재하며, 특별히 우리의 시선이 닿지 못했던 영역을 탐험하고 개척하는 문제를 함께 풀어보고자 합니다.
그리팅의 Inside Sales 팀은 단순한 세일즈를 넘어 폭넓고 전략적인 시야와 기획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위주의 세일즈가 아닌 전략 중심의 세일즈 팀에서 함께 하시게 됩니다.
ex. “타깃 고객군을 재정의하고 이메일 시나리오를 리빌딩하여, 메일 회신률을 5% → 12%로 개선
Inside Sales팀은 그리팅이 새로운 고객과 처음 만나는 가장 앞선 접점입니다. 단순히 영업기회(이하 “리드”)를 발굴하거나 아웃바운드 전화를 거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채용 문제를 가장 먼저 듣고, 그리팅이라는 솔루션을 연결하는 ‘가치의 전달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우리는 고객을 깊이 이해하고, 그들이 어떤 고민을 하고 있는지를 질문하고, 그리팅의 솔루션이 어떤 방식으로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함께 이야기합니다.
단순한 '설명'이 아닌, 공감과 설득을 통해 ‘우리의 첫 인상을 설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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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M 전략의 이니시에이터 역할을 위해
그리팅은 기업의 다양한 문제해결의 시작이 채용이라는 것을 고객에게 제시하고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존재하는 시장에 다가서는 Go-To-Market 전략의 핵심이자 시작이 Inside Sales 팀 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가설과 검증을 통해 고객의 문제해결에 다가서는 존재로, 그리팅 팀 성장의 성공방정식을 함께 설계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Moonshot 목표 달성을 위해
Inside Sales Manager는 고객여정을 입체적으로 바라보며 높은 목표 달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현재 그리팅 팀은 성장에 있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속도와 높이를 경험하고자 합니다. 이 시작점에는 본질적으로 고객과의 연결이라는 과제가 존재하며, 특별히 우리의 시선이 닿지 못했던 영역을 탐험하고 개척하는 문제를 함께 풀어보고자 합니다.
그리팅의 Inside Sales 팀은 단순한 세일즈를 넘어 폭넓고 전략적인 시야와 기획역량을 쌓을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위주의 세일즈가 아닌 전략 중심의 세일즈 팀에서 함께 하시게 됩니다.
ex. “타깃 고객군을 재정의하고 이메일 시나리오를 리빌딩하여, 메일 회신률을 5% → 12%로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