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팅의 BX 디자인팀은 그리팅이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채용의 문제를 진심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그리팅의 가치를 표현하고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마케팅팀과 협업하여 각종 대외 행사 준비와 고객이 채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가이드북을 발행하고 그리팅이 서비스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제품의 특성을 알리는 등 고객이 그리팅과 소통하는 전반에 일관된 브랜드 정체성을 녹여내고자 합니다.
서류접수 > 실무진 인터뷰 >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지호: “우리가 만드는 것은 제품이지만, 고객이 구매하는 것은 브랜드다.”라는 말처럼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지지받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일구는 것, 더 나아가 우리가 정의한 미션을 달성해 나가는 것에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그리팅은 론칭한지 3년이 조금 넘은 아직은 작고 성숙하지 않은 브랜드이기에 새하얀 도화지에 점을 하나 찍은 상태와 같습니다. 이 점을 선으로 만들고 우리만의 그림을 그려나가는 길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그 여정에 함께하고자 하는 디자이너 분을 모십니다.
그리팅의 BX 디자인팀은 그리팅이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채용의 문제를 진심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그리팅의 가치를 표현하고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마케팅팀과 협업하여 각종 대외 행사 준비와 고객이 채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가이드북을 발행하고 그리팅이 서비스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제품의 특성을 알리는 등 고객이 그리팅과 소통하는 전반에 일관된 브랜드 정체성을 녹여내고자 합니다.
서류접수 > 실무진 인터뷰 >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지호: “우리가 만드는 것은 제품이지만, 고객이 구매하는 것은 브랜드다.”라는 말처럼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지지받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일구는 것, 더 나아가 우리가 정의한 미션을 달성해 나가는 것에 지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그리팅은 론칭한지 3년이 조금 넘은 아직은 작고 성숙하지 않은 브랜드이기에 새하얀 도화지에 점을 하나 찍은 상태와 같습니다. 이 점을 선으로 만들고 우리만의 그림을 그려나가는 길에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그 여정에 함께하고자 하는 디자이너 분을 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