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팀은 고객이 그리팅과 첫 연결되는 순간부터, 그들의 채용 문제를 진심으로 함께 해결해 나가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단순한 운영 및 지원을 넘어, 고객의 채용 전략 파트너로서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이끌고, 그리팅이 추구하는 ‘채용 성공’의 가치를 고객 조직에 깊이 정착시킵니다. CX팀과 긴밀히 협업하여 고객 여정 전반에서 일관된 감동을 제공하고, 단순한 만족을 넘어 고객 내 ‘팬덤’을 형성하는 데 기여합니다. 그리팅과 고객을 잇는 핵심 커뮤니케이션 허브로서, 고객이 언제든 신뢰하고 기대할 수 있는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합니다.
동료 한마디
프로세스 혁신: 자동화와 간소화를 넘어, 고객과의 시간 확보로
지금 우리의 많은 시간은 운영 업무에 쓰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 AM의 가치는 고객과 마주 앉아 이야기를 듣고, 숨은 문제를 발견하며, 다음 단계로 이끄는 것에 있습니다. 우리는 업무 자동화, 데이터 기반 운영, 반복업무 제거 등을 통해 ‘효율성 향상’이 아니라 ‘고객과의 접점 증대’를 위한 프로세스 혁신을 이끌고자 합니다.
신규 프로젝트: 기능의 한계를 넘는 새로운 고객 경험 설계
기능 출시가 늦어지더라도 고객은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런 공백 속에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기획합니다. 세미나, 커뮤니티, 활용 컨설팅, 고객 전용 콘텐츠 등, 그리팅 만이 줄 수 있는 ‘채용 경험’ 을 설계해 이탈을 막고 오히려 고객 팬덤을 확장시키려고 합니다.
AM팀은 단순한 고객 운영을 넘어, 채용 문제를 진심으로 함께 해결하는 파트너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국내 주요 대기업·중견기업의 HR 팀과 직접 맞닿아, 실제 채용 현장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서류접수 > 실무진 인터뷰 >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AM팀은 고객이 그리팅과 첫 연결되는 순간부터, 그들의 채용 문제를 진심으로 함께 해결해 나가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단순한 운영 및 지원을 넘어, 고객의 채용 전략 파트너로서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이끌고, 그리팅이 추구하는 ‘채용 성공’의 가치를 고객 조직에 깊이 정착시킵니다. CX팀과 긴밀히 협업하여 고객 여정 전반에서 일관된 감동을 제공하고, 단순한 만족을 넘어 고객 내 ‘팬덤’을 형성하는 데 기여합니다. 그리팅과 고객을 잇는 핵심 커뮤니케이션 허브로서, 고객이 언제든 신뢰하고 기대할 수 있는 소통창구 역할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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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혁신: 자동화와 간소화를 넘어, 고객과의 시간 확보로
지금 우리의 많은 시간은 운영 업무에 쓰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 AM의 가치는 고객과 마주 앉아 이야기를 듣고, 숨은 문제를 발견하며, 다음 단계로 이끄는 것에 있습니다. 우리는 업무 자동화, 데이터 기반 운영, 반복업무 제거 등을 통해 ‘효율성 향상’이 아니라 ‘고객과의 접점 증대’를 위한 프로세스 혁신을 이끌고자 합니다.
신규 프로젝트: 기능의 한계를 넘는 새로운 고객 경험 설계
기능 출시가 늦어지더라도 고객은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런 공백 속에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를 기획합니다. 세미나, 커뮤니티, 활용 컨설팅, 고객 전용 콘텐츠 등, 그리팅 만이 줄 수 있는 ‘채용 경험’ 을 설계해 이탈을 막고 오히려 고객 팬덤을 확장시키려고 합니다.
AM팀은 단순한 고객 운영을 넘어, 채용 문제를 진심으로 함께 해결하는 파트너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국내 주요 대기업·중견기업의 HR 팀과 직접 맞닿아, 실제 채용 현장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비즈니스 파트너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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