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X 디자인팀 소개
그리팅의 BX 디자인팀은 그리팅으로 표현되는 모든 브랜드 경험을 담당합니다.
그리팅의 기업 브랜드 업무와 자사 제품(SaaS)의 브랜드 디자인 개발 및 운영 등 모든 그리팅 내부, 외부 고객 접점에서 브랜드 디자인의 전문성과 관점으로 채용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B2B, B2C를 아우르는 제품들의 브랜드 전략을 설정하고 그에 적합한 디자인 기획, 제작, 배포를 주도적으로 수행하는 팀입니다.
동료 한마디
- 현 : 그리팅 팀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다양한 브랜드 관점의 시도와 고도화가 필요한 타이밍입니다. 브랜드 디자이너로써, 그리팅 브랜드와 함께 빠르고 밀도 있는 성장을 주도해주실 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세희 : 팀원 개개인이 주체적으로 디자인을 기획하고 있고 의사결정의 권한을 가지고 있어요. 누군가 시키는 일을 하는게 아닌, 더 좋은 결과물을 위해 고민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담당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의 브랜드 에셋을 정리하고 가이드라인을 구축합니다.
- 기업 및 제품 운영에 필요한 각종 행사 아이덴티티를 기획하고, 이에 필요한 제작물 디자인을 수행합니다.
- 마케팅, 세일즈 팀과 협업하여 소재제작부터 마케팅 캠페인, 고객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의 디자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런 분이 필요합니다.
- 탁월한 그래픽 디자인 역량을 보유하신분
- 상황에 맞는 브랜드 디자인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분
- 결과물을 설득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추신 분
이런 분을 선호합니다.
- 표현의 범주가 넓으신분 (핸드 드로잉, 3D, 생성형 AI 등)
- 반응형 웹 디자인 또는 웹빌더(Framer 등)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브랜드 언어, 톤앤매너, 키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번역하는 감각이 뛰어나신 분
이런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채용 영역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는 스타트업의 브랜드를 초기부터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자유와 책임을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 프로젝트를 발제하고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 모습을 기대합니다.
[1개월 뒤]
- 그리팅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와 ATS, 채용 마켓 현황에 대하여 파악합니다.
- BX 구성원들과 업무 프로세스를 동기화합니다.
- 그리팅의 브랜드 자산 중 하나를 고도화합니다.
- 타 부서와 협업하여 본인 리드의 프로젝트를 완수합니다.
[3개월 뒤]
- 마케팅, 세일즈 부서와 협업하여 컨퍼런스, 행사 디자인에 참여합니다.
-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필요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을 제작합니다.
- 그리팅의 브랜드 벨류를 높일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합니다.
- 신규 제품의 브랜드 홍보 전략 기획을 수행합니다.
[6개월 뒤]
BX 디자인팀의 결과물을 보고싶다면?
이력서는 이렇게 작성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포트폴리오 내 본인의 역할을 명확히 알 수있게 구성해주세요
- 포트폴리오 외에 자신의 강점과 BX 디자이너로서의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추가 자료가 있다면 얼마든지 첨부해 주세요.
그리팅 합류 여정
서류접수 > 실무진 인터뷰 >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실무진 인터뷰시 간단한 포트폴리오 PT가 있을 수 있습니다.